A SIMPLE KEY FOR 프리서버 홍보 UNVEILED

A Simple Key For 프리서버 홍보 Unveiled

A Simple Key For 프리서버 홍보 Unveiled

Blog Article

– 이전된 캐릭터는 통합 서버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다시 이전할 수는 없습니다.

돈을 많이 쓸 필요가 없고 내 마음대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는 등 저연령층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징이 많아 일반 온라인 게임에 비해 연령층이 매우 낮다.

↑ 《던전앤파이터》의 소스 코드는 복잡하게 얽혀 있는 스파게티 코드로 악명이 높아, 《던전앤파이터》 대만 지역 서버가 종료되기 전까지 소스 코드를 분석한 후 프리서버를 구축하기가 불가능에 가까웠다.

기란마을에 배치되어있는 초보장비상인을 통하여 누구나 쉽게 기본장비를 맞출수있습니다.

–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시간 감소: 통파일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불법으로 유출된 파일로 서비스를 하는 경우 원작 제작사가 태클을 걸면 바로 닫고 모든 것이 사라지는 경우가 흔하니 원작에서 키울 캐릭터에 대한 스킬트리 실험용이나 재미 삼아 하던 것이 아니라면 큰 좌절감에 빠지는 경우가 있다. 너무 애정을 가지고 해서는 안 되는 것이 이 프리서버이다. 그러나 어찌된게 해외쪽 와우 사이트라든지 여타 몇몇 게임 중에서 잘 나가는 서버의 경우는 서버 유지비라는 명목으로 기부를 받고 기부자에게 액수에 따라 다른 프리서버 아레나 막장 아이템을 주곤 한다.

사냥과 접속유지를 통해 지급하는 깃털을 모아서 구매를 하는 구조입니다. (판매하지 않는 템입니다)

이런 프리서버 사이에서 나온 말이 하자와 놀자이다. 하자는 "원래 서버와 비슷하게 하자"라는 프리바람 뜻으로 프리서버 아레나 경험치, 드롭 배율이 본 서버와 비슷하나 캐시 아이템 등 편의 기능이 게임 재화로 구매 가능하거나,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서버이고 놀자는 "빠르게 육성하고 놀자"라는 뜻으로 경험치와 드롭 배율이 높으며, 편의 기능이 대부분 해금되어 있고, 프리바람 캐시 아이템들도 게임 재화로 구매 가능하다.

몇백명단위 서버라니 돚거질하는 거지새끼들이 생각보다 많은건지 아니면 그래도 적은편이라고 생각해야하는지...

다만 모든 게임이 이렇지는 않으며 일부 규모가 큰 프리서버의 경우 프리서버 운영진이 자체적으로 하드웨어 밴 시스템을 도입하여 핵 유저를 가차 없이 밴을 때리는 경우가 있다.

단, 이들 서버는 디도스 등으로 공격당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프리서버인 엔더만 해도 이미 사실상 무력화된 상황.

아닙니다. 게임 내의 데이터 양과 클라이언트의 사양 등에 따라 통파일 사용이 성능을 높일 수도, 그렇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통파일 사용이 성능을 높일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리서버는 흔히 후원이라고 불리는 유저들의 기부금으로 운영되며, 그 외의 광고비로 프리바람 유지된다. 대부분의 프리서버는 운영자가 커스터마이즈를 해서 빠른 레벨 업이라든지 원판에는 없는 유흥거리, 상승된 드롭률, 혹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유저를 모으고 있으며 해외의 경우에는 프리서버 랭킹 사이트까지 존재한다. 이런 사이트들에 가 보면 없는 게임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리와 친목질이 매우 심하다. 당연한 얘기지만 개발자, 운영자가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아이템, 캐릭터, 스펙 등등 모든 면에서 투명한 운영을 기대하기 힘들다.

Report this page